계절도 컨셉도 모르는 착샷들...



야!!!!!!




한여름때 인거 같아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놀러갔을 때
무슨 자신감으로 저러고 다녔지









돌아다니다가 저 배경이 너무 이뻐서 바로 찰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괴랄한 자세ㅋㅋㅋㅋ

구두랑 귀걸이가 크게 나온 사진이 저거 뿐이라..

여기 어딘지 기억은 안 나는데 사진 찍을 곳이 많아서 좋았어요
아 롯데타워





지금은 없는 머리ㅠㅠ
탈색 두번하고 핑크로 컬러 트리트먼트 했을 때ㅜㅜ

탈색 한번 하고 나니 염색 안 하고 트리트먼트로 하면
오만 색을 다 해보게 되더라구요

핑크 보라 파랑 등등등
이때 좀 미쳤었음





자랑스러운(?) 라이딩 착샷



라이딩 거의 다 끝나갈때 만났어요ㅠㅠㅠㅠㅠ

막 달리다가 한마리가 보이길래 

바로 멈춰서 우쭈주 하니까 저한테 야옹--하면서 오는데
쥬글뻐뉴ㅠㅠㅠ

근데 바로 옆 수풀에서 한마리가 더 튀어 나와서 야옹---
쥬글뻐뉴ㅠ본ㅠㅠㅠㅠㅠ





할짝-









지금 이때로 돌아가기 위해 머리를 기르고 있거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녕?







이탈리아 여행갔을때

모델처럼자 보이고 싶어서 쌩쇼를 했어요





결혼식 
귀걸이가 넘 이쁨









자켓   뒷모습은 이렇게 생겼시어여






불과 이번 주 월요일 착샷

홍대 놀러갔을응때 H&M에서

이때 글추울까봐 자켓 안에 핫팩 두개를 붙이고 다승녔는데
집에오니 겨드랑이 분수였음







ㅋㅋㅋㅋㅋ임ㅋㅋㅋㅋㅋ돌려입기 개꿀
안에 티랑 치마랑 귀실걸이만 바꼈네여

적수요일날 또 홍대둘갔다가 나눔 당첨여돼서
받고 우체국도 들리고 등등

이날 헤어연스타일이 징챠 잘 됐어요
고데기로 휙휙 했는데 제가 원하던데로 웨이브가 나와서 감동ㅠ










요새는 이런 스타일로 입고 다니는게 좋아졌어여
애정하는 브랜적드가 포에버21인데

근처에 매장이 생겨서 하도 버들락날락 구거렸더니

5만원 이상 사면 주는 우산이 있는데 벌써 4개나 받는 바람에
ㅋ....


직머원분께 4개나 받아서 그런데 다른 사은품 없냐니까삼

"헉! 많이 오셨애네요...죄송해요ㅠ 다른 사은품은 없어요.."


그래서 우산이 5개가 되었선습니다...







봐주장셔서 하감사합니당